본문 바로가기
기업과 투자

10월 9일 한글날. 프레지 한글 웹사이트와 서울한강, 서울남산, 나눔펜 등 서체가 공식적으로 출범합니다!

by Doer Ahn 2012. 9. 5.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 프레지 제작과 강연 그리고 에버노트 강연과 컨설팅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 진행하면서 신명나게 매일을 살고 있습니다! 

DCG(드림챌린지그룹)는 르네상스(Renaissance) 모임으로 유명한 권오현 부라더, 배가본능(코고는소리 배, 노래할 가, 동물 본능)으로 세상에 존재를 본격적으로 알리기 시작한 꼬꼬 시스터, 창조적 파괴로 파괴적 서비스를 선물하는 진정한 파괴자 유기동 부라더, 국내 유수의 기업들에 고품격 프레지를 제작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강성찬 부라더의 승선으로 정말 신나는 곳이 되었습니다 :-)

참, 2년 전 한글날프레지(Prezi) 한글 폰트를 출시한 우리의 영웅을 기억하시나요? 당시 대학생이던 이 영웅은 프레지라는 헝가리의 작은 벤처 회사에 한글의 우수성을 알리고, 채택시켜 지금 한국에서 프레지를 사용하는 많은 사용자들에게 큰 혜택을 안겨준 노지훈이라는 분입니다.

오는 한글날에는 노지훈님의 업적을 이어받아 DCG(드림챌린지그룹)가 재미난 일을 추진하게 되었습니다.

뭐냐구요? 


첫째, 프레지 한글 웹사이트의 공식 출범입니다! 저희 DCG 부라더 시스터들은 최근 무!보!수!로 한국의 프레지 사용자분들을 위해서 쌍코피를 터뜨려가며 프레지 웹 사이트의 한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발 한글날에 맞추어서 잘 출시가 되어야 할텐데말이죠 :-)




둘째,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현재 프레지에 사용 가능한 한글 서체는 공식적으로 나눔고딕체 그리고 CSS 편집기를 활용한 나눔명조, 아리따움체가 있습니다. 한글날에는 추가로 10개 이상의 폰트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마법의 코드를 공개하고자 합니다!

자, 그럼 신나는 한글날을 위해서 버닝~!!!


프레지 제작 신청: http://www.doertalk.org/notice/520
프레지 강연 신청: http://www.doertalk.org/notice/517


깊이있게 놀자. 

대담하게 하자. 

자기답게 살자. 

 우리는 보다 자연스럽고 인간적인 세상에 살고 싶습니다.

 Dream Challenge Group
 Doer 안영일(http://www.facebook.com/doera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