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과 행동

[Doer] 세계 최고의 짝퉁 경쟁 - 우리는 어디에?

by Doer Ahn 2009. 11. 11.


세계 최고의 짝퉁 제품을 찾습니다!!


.....정말...인가요? 

그럼 구글에 '온라인 최고의 위조 상품들(The Best Imitation Products Online)'이라고 검색해 보세요. 그러면 곧장 세계로 활짝 열린 시장(오픈 마켓)에서 최고의 위조 상품들을 온라인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 Myphonecard.cn에서는 최고 품질의 불법 위조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공급할 것을 약속합니다. Myphonecard.cn는 Tiffany, Bvlgari, Cartier 브랜드를 주로 유통하고, 실제 제품과 다를 바 없는 가공 기술과 엄선된 원재료만을 고집하여 모방한 불법 제품만을 취급합니다. 하지만 한 번 구매시 최저 100달러는 구매하셔야 하구요! (굵직 굵직한 불법만 저지르니까요!) 해외 운송 가능합니다! (떼먹고 도망가기 편하잖아요!) 운송 후 7일까지는 자유롭게 반환도 가능해요! (반환 제품도 물론, 위조상품인 것 아시죠?) 판매자와의 연락은 yaojian_ts@hotmail.com으로 MSN 친구 등록을 하셔도 좋고, fashionhouse@gmail.com으로 이메일 문의를 하셔도 좋습니다. 전화번호는 (646)502-8602이구요! (같이 불법 저지르고 감방 생활하실 파트너분 구해요!)



그 외에도 짝퉁 취급 오픈 마켓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아요! 

명품 위조 시계 온라인 전문점, 티파니 위조 상품 전문점 등 최고의 위조 품질과 낮은 가격을 자랑하는 그들의 온라인 경쟁은 가히 선혈이 낭자하는 전투장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경쟁 최후의 승자는 많은 불법 이익을 취할 수 있겠죠!! 

진품 생산자들과 소비자들에게 그 이상의 상처를 남겨주면서 말이죠.





......


그나저나 이러한 무법천지 속에서 우리의 진품들을 돌보아야 하는 법은 지금 어디에서 무얼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실추된 소비자의 권익은 누가 보호해줄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이젠 정말 우리 스스로 무언가 '옳은 일'을 해야할 때가 아닌가 싶은데요. 

지금 당신은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계십니까?!






'생각과 행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Doer] 겨울의 일본, 자전거 여행. 내일 출발!  (2) 2009.11.15
[Doer] TEDx 서울  (3) 2009.11.13
[Doer] KTX 동반석의 인연  (12) 2009.11.11
[Doer] 요즘 일상의 한 부분들  (0) 2009.11.11
[Doer] KT Wibro 사기  (6) 2009.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