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과 행동

[Doer] 안영일의 프레지의 감성적이고 예술적인 활용법, 부산 원정 강연!!

by Doer Ahn 2011. 1. 21.


경남 지역에 거주하시는 Prezi 유저들에게 드리는 Prezi 스튜디오 철학적 디자이너 Doer 안영일의 특별 선물!!

무료 부산 원정 강연! 일생에 단 한번 뿐일 수도 있는 이 찬스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일        시: 2011년 2월 1일(화) 오후 4시~6시(2시간)
장        소: 서면 토즈
대        상: Prezi의 감성적이고 예술적인 활용법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선착순 40명>
비        용: 무료! (단, 현장에서 토즈 이용비는 지불하셔야 합니다^^)

참 가 신 청



강 연 내 용
- 프레지의 감성적이고 예술적인 활용법, 기초와 기본에 대하여. 
- 실제 자료 제작 과정 뜯어보기!!

有術無本卽無卓越 

"기술은 있으나, 기본이 없으면 탁월함을 이룰 수 없다"라는 뜻으로 제가 마음대로 만들어 본 말입니다. 사용해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Prezi가 제공하는 물방울 메뉴, 얼룩말 무늬 핸들 사용법은 너무나도 쉽습니다. 

하지만 그런 기능들만 안다고 해서, 프레지를 잘 쓸 수 있는 것은 아니지요. 무한한 공간의 새하얀 도화지를 접했을 때의 막막함. 우리는 그 막막함을 극복할 때, 프레지를 더욱 잘 쓸 수 있습니다. 

지성과 감성 그리고 온 몸의 에너지를 이끌어내 깊이있게 기획하고, 창의성을 발휘해서 작업을 해야 멋진 프레지 자료를 만들어낼 수 있지요. 

서울시청소년 미디어 센터의 프레지 활용법 강연에서는 그 방법이 무엇인지를 이야기했습니다. 

발표 자료를 보시면 핵심 내용을 살펴보실 수 있어요^^

<발표 자료>


<인트로 영상>
 


by Doer 안영일(www.twitter.com/doerahn)




약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