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과 행동

[Doer] 사무라이 컴백투 비보이 티켓 무료 배포!

by Doer Ahn 2010. 3. 22.
안녕하세요!

비보잉 세계 챔피언 익스트림 크루 주연사무라이 컴백투 비보이 무대 감독 Doer 안영일입니다.

금번에 한중일지역경제문화협회와 함께 본 공연의 시연회를 준비하였는데요^^!!!
하기 두 조건 중 한 가지 이상의 사항을 충족하는 분들께는 선착순으로 공연 티켓을 10장 이하로 무료 배포하고자 합니다.

조건
1. 나는 이미 Doer 안영일을 잘 알고 있는 친구이다.
2. 나는 지금부터 Doer 안영일과 친구가 되고 싶다(누구든 저와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직접 만나서 티켓을 수령할 의사가 있다.


수령 방법
일단, www.DoerTalk.org/405에 댓글을 다신 후, 저에게 메일을 주세요(NoZeroOne@gmail.com)! 제 손전화 번호를 아시는 분은 문자/전화도 좋습니다.


1. 이미 저의 친구이신 분들은 화요일 12시까지 '반드시 오시는 분들을 리스트업 하신 후' 저에게 연락주세요. 메일을 주시면 됩니다. ^^ 그러면 제가 해당 장수만큼 우편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오실 분들의 리스트를 저에게 보여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단지, 반드시 오실 분들에게만 드리고 싶은 마음에 개인적으로 리스트업을 하고 관리하시길 희망하는 겁니다.

2. 아직 저의 친구가 아니신 분은 이번 기회를 통해서 저와 친구가 되시면 됩니다. 하지만, 제가 님이 계신 곳으로 찾아가거나, 님이 제가 있는 곳으로 오는 방식으로 '직접 얼굴을 맞대고 전달하는 방식'을 거치고 싶습니다. 예외가 있을 수 있지만, 그러기를 희망합니다.^^ 커피나 한 잔 하시지요. 그리고 이 분들의 경우에도 역시 저와는 화요일 12시 이전에 연락이 닿으셔야 하며, '반드시 오시는 분들을 리스트업 하신 후' 저를 찾아주세요. 하지만 오실 분들의 리스트를 저에게 공개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주의 사항

1. 본 공연은 고교생 이상 관람가입니다.
2. 본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기에 늦게 신청하시는 분들에게는 혜택이 돌아가지 않습니다.


by Doer 안영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