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과 행동

[Doer] Dream Boosters, 새로운 브랜드와 우리의 걸음.

by Doer Ahn 2010. 1. 21.
Dream Challenge Group의 대표 브랜드 수정을 위한 대대적인 작업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

일단 결정된 사항은, 
이전에 DCG(Dream Challenge Group), DreamDoers로 사용되던 대표 용어들을 Dream Boosters로 변화 시킨 것.

이는 "꿈을 향한 발걸음을 촉진한다"라는 1차적인 의미가 있구요, 
이미지를 보시면 "함께 생각하고, 함께 움직인다"라는 의미를 연상하실 수 있을거라....기대합니다 ^.^;;
(아직 확정작은 아니니 커멘트 부탁드려요 ^.~)

신년 맞이 기념으로 뜬금없이 이러한 작업을 진행하는지라,  
주위에서는 "1년에 한 번씩 바꾸냐"는 괴질문이 쏟아지기도 하는데요. 

하핫. 그것도 나름 괜찮은 생각인 듯하네요.

하지만 마음만은 항상 100년이 지나도 변치않는 느낌의 무언가를 만들고 싶답니다. 



아, 현재 Dream Boosters에서 하는 일은요?

1. 꿈행프로젝트
- http://cafe.daum.net/dreamdoer

- 금년도에는 윤나리양의 꿈, 대한민국 엉덩이 들어올리기 프로젝트가 핫! 이! 슈!
- 꿈행인 기업가 김한범군, 음유시인 유기동군, 방송형 개그맨 윤정훈군, 아나운서 지망생 윤나라양에게도 파이팅 보내주세요! >.<
- 꿈행프로젝트에서 황진규♡심유나 결혼 커플이 탄생했어요! 5월 2일 결혼. 와우~ 대박! @.@

- 당분간 프로젝트 인원 확장 계획은 없습니다만 (내실을 튼튼히 다지기 위해...하핫), 공식 모임은 주최할 예정이오니 관심있는 분들을 꼭 카페 가입하시고, 지켜봐 주시고, 참여해주세요! 파이팅!


2. 한중일 청소년 공동체
- http://cjkcjk.ning.com
- http://www.beseto.or.kr

- 3월부터 한중일지역경제문화협회와 함께 싱가폴 청소년 올림픽, 광저우 아시안 게임을 겨냥한 국제 응원단을 조직하고자 해요. 
- 9월엔 한중미래숲, 한중일지역경제문화협회와 함께 중국 사막 국제 사이클 대회도 계획할 예정이예요 :-) 
- 5월엔 Reader' Society와 함께 국제 포럼을 개최할거예요 :-)

- 관심있고 열정 있으신 한국의 청년 여러분, 함께 활동해요! 참여 방법은 일단 상기 사이트에 가입해 주셔서 포럼란에 글을 남기셔도 좋고, 저에게 개인적으로 메일을 주셔도 됩니다. (NoZeroOne@gmail.com)


3. 퍼스널 트레이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사업
- 저희 Emotioner TongPa님의 노력으로 1N1 Pt Gym의 BI가 나왔답니다. ^.^// 
   1N1 Pt Gym은 도곡동에 위치한 퍼스널 트레이닝 클럽이고, 국내 최고 수준의 트레이너들이 개인 레슨을 해주시고 계세요~!!!
   새끈 건강 생기 발랄한 젊음의 건강을 원하신다면 꼭 02-579-1187로 문의해주세요! (http://cafe.naver.com/1n1ptgym)

- 현재는 본 업계를 바라보는 내/외부적인 생태 환경(?)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을지, 크고 중요한 고민들을 하고 있답니다. 훌륭한 트레이너분의 PI를 제작하면서요.^.^ 하지만 이 부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비.밀.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한 사항에서 문의 사항이 있으면 저에게 메일 주세요(NoZeroOne@gmail.com).